::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기장의 모든 선배 목사님과 장로님들께 -늦봄제를 준비하며- from 한신대학교 동아리연합회 및 신학대학

이신효 (성공회,,전도사) 2018-04-04 (수) 00:03 5년전 2261  

한국기독교장로회 선배목사님 그리고 장로님과 모든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신대학교 신학대학 부학생회장 이신효(신학14)입니다.

늦봄 문익환 목사님의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한신대학교 총학생회 동아리연합회, 신학대학은 관련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선배님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이하의 내용은 한신대학교 동아리연합회 문익환 목사 100주년 기념 문화제 특별위원장의 공식 요청문입니다.

기장의 모든 선배님들께 정의의 하나님께서 평화와 생명을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동문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신대학교 동아리연합회 문익환 목사 100주년 기념 문화제 특별위원장 김영학입니다.
올해는 우리 학교 출신이시자 교수님으로 지내셨던 문익환 목사님께서 태어나신지 1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동문 선배님들께서도 잘 알고 계시다시피 문익환 목사님은 민주화 통일 운동가이셨으며 저희 한신대학교에 있어 많은 교훈과 이념적인 부분에서 크게 기여하신 분입니다.
총학생회와 학보사, 동아리 활동을 하며 여러차례 문익환 목사님의 생애를 접했던 저 역시 그를 통해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올해로 문익환 목사님 탄생 100주년을 맞아 동아리연합회는 우리 학교가 벚꽃으로 가장 아름답게 물들 시기인 4월 10일 자로 문화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본 사업은 총학생회와 신학부 학생회가 함께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본 사업의 목적과 의의는 문익환 목사님을 기리기 위해서이지만 그 뿐만은 아닙니다. 점점 사라져가는 대학 내 진보적 학풍과 모교에 대한 애착이 사라져 가고 있는 현재 한신대학교의 내부 분위기를 위함도 있습니다.
우리 학교가 가장 아름다운 시기인 4월에 문화제를 진행함으로써 학생들로 하여금 보다 접근성을 낮추고 우리 학교 강의동 중 하나인 '늦봄관'의 의미를 보다 친숙하고 의미 있게 되찾음에 있습니다.

하지만 본 축제를 기획함에 있어 필요한 예산에 대한 학교의 입장은 예산 지원이 불가능 하다는 입장입니다. 총동문회, 총학생회, 교수님, 한신대학교 노동조합에서도 후원을 받았지만 기획에 필요한 최소 금액에 100만원 가량 부족한 상황입니다.
하여 동문 선배님께도 조심스럽게나마 후원을 요청드리게 되었습니다.

항상 저희 재학생들에 관심을 주시는 동문선배님들께 부담을 드리게 되어 죄송스럽지만 본 기획에 있어 최소 예산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 동문 선배님들께 후원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후원 및 문의 문익환 목사 100주년 기념 문화제 특별위원장 김영학 010-9248-8066

국민은행 김영학(늦봄제후원계좌) 748902-00-097340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