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구게시판
 

[평화통일 월요기도회 후기]제198차 / 주관 : 남신도회 전국연합회 "제43회 남신도회 전국대회"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19-07-30 (화) 15:56 25일전 177  

198차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를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한반도의 화해와 통일, 항구적 평화를 위한 기도의 물결이 끊이지 않게 하시고 사랑의 실천으로 평화의 길을 열어가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총회 평화통일위원회/평화공동체운동본부는 하나님께서 주신 화해의 직분을 감당하며, 남과 북의 화해와 통일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의 행진을 지속해 왔습니다. 특별히 지난 제98회 총회에서 남과 북의 화해와 통일을 위한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를 통일이 되는 그날까지 이어가기로 결의한 이후, 매주 기도회를 이어가며 교단의 평화 통일 선교의 선구적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지난 198차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는 722() 오후 3시에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남신도회전국연합회가 주관하여 드렸습니다.

 

특별히 제43회 남신도회전국연합회 전국대회 개회예배를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로 드리며 남신도회 전 회원들과 한반도의 화해와 통일을 위한 간절한 마음을 모아 예배드렸습니다.

 



총회장 김충섭 목사님의 가슴 뜨거운 설교말씀과, 평화통일위원장 이훈삼 목사님의 인도로 진행한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를 통해 하나님 앞에 평화의 일꾼으로 불러주신 은혜를 찬양하며 화해와 평화의 사역으로 주님과 동행하게 하심을 감사드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남과 북에 사랑과 평화의 바람을 일으키는 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결단하고, 평화를 이루는 교회가 되어 주님의 이름을 경배하는 남신도회가 되길 다짐하였습니다.

 

총회 결의사항인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를 위해 힘써주신 남신도회전국연합회와 특별히 귀한 말씀을 전해주신 김충섭 목사(총회장)님과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를 인도해주신 이훈삼 목사(평화통일위원장), 그리고 순서를 맡아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일시 : 2019722() 오후 3

장소 : 평창 휘닉스파크

주최 :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

주관 : 남신도회전국연합회

 

<모임과 말씀>

인도 : 임종신 장로 (남신도회 차기회장)

기도 : 양옥년 장로 (남신도회 직전회장)

성경봉독 : 이광재 안수집사 (남신도회 서기)

찬양 : 아리엘합창단

설교 :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함께 일하는 남신도” _ 김충섭 목사 (총회장)

봉헌기도 : 정종안 장로 (남신도회 회계)

 

<198차 평화통일 월요기도회>

증언 : “3.1운동 100주년과 기장정신으로서 교단 평화통일 선교” _ 이훈삼 목사 (총회 평화통일위원장)

중보기도

1)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하여” _ 서은식 장로 (남신도회 평화통일위원장)

2) “3.1운동 정신을 계승하는 기장 남신도 되도록” _ 이성재 장로 (남신도회 사회정의위원장)

 

<성만찬 예식과 보냄>

집례 : 김충섭 목사 (총회장)

집례위원 : 박광순 장로 (남신도회 회장)

결단의례 : ‘3.1운동 100주년과 기장정신’ _ 다함께

축도 : 김충섭 목사 (총회장)

 



 

1.jpg



2.JPG

3.JPG


KakaoTalk_20190726_152618437.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츲ҺڻȰ 忩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п ⵶̰߿ 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