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샬롬! 여러분을 WORD by HEART(WBH) 프리젠테이션에 초대합니다.

이영무 (경기노회,예수품교회,목사) 2022-06-18 (토) 14:17 1년전 949  

샬롬!  여러분을 WORD by HEART(WBH) 프리젠테이션에 초대합니다.  


저는 경기북노회 양평장로교회(8년), 서울남노회 영신교회(19년) 등 32년의 기성교회 사역을 뒤로하고 주님이 주신 마음으로 화성시 동탄에 “예수품교회”를 2019년에 개척하여 즐겁게 목회하고 있는 이영무목사입니다. 저는 2017년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을 방문하면서 “워드 바이 하아트”를 소개받았고 수년 동안 교회에서 적용해 왔습니다. 


코로나 이후에 교회마다 말씀에 목마른 성도들이 많지만, 그들의 필요를 속 시원하게 채워주지 못하는 것이 모든 목회자들의 고민이기도 합니다. 저는 마음으로 읽고 전하는 “워드 바이 하아트”를 통해 예수님의 말씀이 성도들의 심령속에 영원하도록 샘솟는 샘물이 될수 있음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지난 3개월 동안 요한복음 전체를 10주의 분량으로 나누어 성도들에게 선포(프리젠테이션)하고 마음에 주신 예수님의 말씀을 전하였는데 매우 긍정적인 현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외형적으로만 보면 특별한 프로그램도 없었는데 4가정이 등록하고 교회학교도 덩달아 부흥하는 현상을 보면서 이 시대에 예수님의 말씀을 말씀 그대로 선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가를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작은 지면에 다 설명할 수는 없지만, 제가 요한복음 전체를 프리젠테이션하는 기회가 있어서 여러분을 초대하여 함께 은혜를 나누기를 소원합니다. 


일시: 2022년 6월 22일(수) 오전 10시-11:40  (요한 복음 프리젠테이션) 발표자: 이영무 목사

                                     12시-1시 식사 / 다과와 교제

장소: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서동대로 8487번길 94-60 평강전원교회 기도원 


이영무목사 연락처: 010 –5246-0028


#편하고 쉽게 말씀드리면 요한복음 1장-20장을 성경을 보지않고 아주 편하고 듣기 쉽게 전달합니다. 쉬운 성경 번역본을 중심으로 하고,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전달합니다. 중복되는 것은 빼고 요한복음의 60%를 전합니다. 


#워드 바이 하아트는 그룹 성경연구의 좋은 대안이 된다는 것을 최근 몇 년동안 경험하였고, 성도들에게서 매우 신선한 반응을 보았습니다. 말씀을 전하는 설교자에게는 말씀속에 생기와 생명력과 영감을 불어넣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열린마음으로 참석하시면 됩니다. 오시는 분들께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고급 케냐 커피 한 봉지씩 선물합니다. 참석과 식사에 일체의 비용부담이 없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섬기겠습니다.


#참석을 희망하는 분들은 전화번호(010-5246-0028)로 참석자의 이름을 주시면 식사 준비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부득이 참석할 수 없지만 “줌”으로의 시청을 원하는 분들도 문자 주시면 “줌” 주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워드 바이 하아트 는 철저하게 말씀 중심이고 예수 그리스도 중심의 건강한 프로그램으로 하와이 열방대학이 출발이고, 한국에서는 부산 수영로 교회등 여러 교회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