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해남신기교회 농촌유학센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박승규 (전남노회,신기교회,목사) 2022-06-30 (목) 22:20 1년전 831  


지난 3월 초부터 저희 해남 신기교회에서 시작된 농촌유학센터가 4개월을 넘어갑니다.

낯설고 어설펐던 시간이었지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어느덧 2기(2학기) 유학생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4,5,6학년 한 명씩 세명이 생활하고 있는데 대부분 연장할 계획이며 추가로 2-3명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교회에 광고해 주시고 주변의 지인들에게도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여 주님 안에서 행복한 농촌생활이 되도록 돌보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해 주시고 필요하다면 찾아가서 설명회도 해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농촌유학을 통하여 기장 교회 전체가 서로 교류하고 협력하여 아름다운 교회공동체를 세워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박종화(서울노회,서울성남교회,목사) 2022-07-01 (금) 10:29 1년전
박승규 목사님, 멋지십니다.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네요.  25년전 강진읍교회 유치원생들과 함께 목사님교회로 견학가서 고구마 캐먹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지역 학교도 살리고 도시어린이들에게 쉼과 좋은 가치관을 형성시켜줄 최고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됩니다. 역시 목사님은 최고이십니다. 축구를 좋아하면 이렇게 되나보다^^
주소
     
     
박승규(전남노회,신기교회,목사) 2022-07-01 (금) 14:24 1년전
사실 너무 좋은 일이지만 현실은 매우 어려운 일들이 많아요.
하지만 좋은 환경과 열정적인 일꾼이 있다면 우리 모두를 위해 시도해 보면 좋겠습니다. 현재는 해남 등 일부 지자체에서만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데 차차 확대되리라 믿습니다. 박목사님도 한 명쯤 소개해 주세요.

그리고 내가 원래 운동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축구라도 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월요일날 해남으로 축구하러 오세요!
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