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사순절 DMZ 평화순례 10일차. 마지막 날.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23-03-10 (금) 21:55 1년전 442  

사순절 DMZ 평화순례 10일차마지막 날.

 

DMZ 평화 순례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오늘은 고성 통일전망대에 들어가는 일정입니다통일전망대는 민간인 통제구역 안에 있기 때문에 통일전망대 앞의 출입국 사무소에서 집결해 출입자 명단을 사전 제출했습니다.

 

이어서 민간인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최북단의 명파해변까지 걸어갔습니다.

 

오전 일정에 Ncck 전 총무인 김영주 목사님과 Ncck 화해통일위원회 부위원장 송병구 목사님이 함께해 주셨습니다그리고 기장 서울북노회와 강원노회에서도 임원들이 방문하셔서 순례 일정을 함께 참여했습니다.

 

이어서 통일전망대까지는 민간인 통제구역이라 차를 타고 이동했습니다통일전망대에는 북녘 땅이 유리창을 통해 넓게 내다보이는 통일전망대 교회가 있습니다.

 

순례단은 통일전망대 교회에서 순례 일정을 마무리하는 예배를 드렸습니다함께 모여 둥글게 손을 맞잡고 '우리의 소원은 통일노래를 불렀습니다.

 

이로써 열흘 간 인천 강화군의 볼음도부터 강원도 고성까지 DMZ 평화 순례를 마무리했습니다그간 각자의 자리에서 기도로 순례를 함께 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













관리자(기타,총회본부,목사) 2023-03-11 (토) 16:15 1년전
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하신 고마운 분들,
하루씩, 한 주간씩 동행해 주신 귀한 걸음들!

"이번 DMZ걷기순례기도회는 성회였습니다"라고 참가하신 여목사님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우리의 기도순례는 평화통일의 그 날까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다시 한번 참여하시고 기획하시고 진행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총회 총무 김창주 올림
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