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총무 동정 801] 제107회 총회 임원 수련회-평화기도회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22-12-02 (금) 10:43 1년전 355  

제107회 총회 임원 수련회-평화기도회


11월 29일(화) ‘제107회 총회 실행위원회 정기회’를 마치고 출발하여  11월 30일(수)까지 ‘제107회 총회 임원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평화기도회’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국경선 평화학교’ 건축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노동당사 인근 철원읍 금학로의 4년간 방치된 폐 공장을 인수하여 리모델링을 하고 있었습니다.


<국경선 평화학교 건축현장>


국경선 평화학교 근처에 위치한 (가칭)'화해와 평화의 교회' 건축 부지를 둘러보고 기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남북화해와 평화 그리고 통일에 대한 열망을 담은 (가칭)'화해와 평화의 교회' 설립을 추진하고 기념교회를 건축하는 일은 제103회 총회(2018년)에서 결의된 것입니다.


<화해와평화교회 부지>



1946년에 완공되어 6.25전쟁이 일어나기 전까지 이용된 북한 노동당사도 방문하였습니다.


<노동당사 앞에서>


북녘땅이 보이는 철원 소이산 정상에 올라 남과 북의 화해와 통일을 위해 기도하고, ‘우리의 소원은 통일’을 손잡고 함께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매서운 바람이 불고 영하 11도의 추운 날씨 중에 진행된 기도회였지만,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총회 임원들의 마음은 뜨거웠습니다.



< “우리의 소원은 통일” - 소이산에서>


‘평화기도회’로 진행된 ‘제107회 총회 임원수련회’에 함께 해주신 한국교회종전평화운동본부장이신 나핵집 목사님, 국경선평화학교 교장 정지석 목사님, (가칭)화해와평화교회 설립 및 교회건축추진위원장이신 김찬수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