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총무 동정 811] 한기장복지재단 후원협력교회 초청 간담회 개최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22-12-06 (화) 16:59 1년전 460  

[한기장복지재단 후원협력교회 초청 간담회 개최]

2022년 12월 6일(화) 오후1시 총회본부 대회의실에서 「한기장복지재단 후원협력교회 초청 간담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전국 한기장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선교를 실천하고 있는 후원협력교회 담임목사 30여명이 모인 이날 간담회는 참석자 소개 및 인사, 경과사항 보고, 제언 및 의견수렴, 후원협력교회협의회 구성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한국기독교장로회 제107회 총회에서는 “후원협력교회협의회를 총회내 선교위원회 산하에 두기로 하고, 선교위원회 규정을 개정하여 후원협력교회협의회 대표 1인을 선교위원으로 추가하는 내용의 선교위원회 규정 개정의 건”을 만장일치로 가결한 바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금일 간담회에서 후원협력교회협의회 임원을 구성하고 운영계획 수립 및 규정 제정등 활동을 위한 준비를 임원에게 맡겨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기장복지재단 후원협력교회협의회가 전국 권역에서 활성화 되어 한기장 산하기관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선교를 더욱 힘있게 펼쳐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연말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여 고견을 나누어 주신 후원협력교회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후원협력교회협의회 임원 : 

    이춘섭 목사(회장, 전북노회/부안금암교회)

    우성구 목사(서울북노회/새날교회)

    전   민 목사(광주남노회/완도제일교회)

    채금석 목사(군산노회/금암교회)

    한상일 목사(경북노회/선산중앙교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