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죽기 살기로 목매는 이유 ..........?

전상희 (군산노회,군산금성교회,장로) 2018-07-10 (화) 17:45 5일전 442  

무엇 때문에 죽기 살기로...???

 

어느 노회는 임시당회장과 정치부장, 그리고 노회장이 회기란 낱말 뜻을 분별하지 못하고 번안동의의 그 회기 폐회전을 오인해 폐회 후에도 번안동의를 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목사를 청빙하는데 성공했다고는 하는데 왜 죽기 아니면 살기로 그렇게도 목을 맷던것은 규칙이 아닌 것을 가지고청빙을 했기에  이것이 세간에 희화화 [戱畵化] 되어 화제가 되고 있기 때문이라 할  것이다.

     

그러나 거기에는 세상에 알려져서는 안 될  비밀스러운 계략이 있어  하나님만이 아신다고 보아야 할 것이라고도 수근 대기도 했던 것이다. 

그렇지 않고서야 초등학생도 아는 회기가  1년이라고 목을매고 주장하겠는가 하는 것을 묻지 않을 수 없던 것 아닌가?

이 같은 행태를 보고 세상에서는 그들이 알고도 xx싸 죽을 맛일 거라고 조롱하는 것이다.

 

회기의 뜻을 보면

국회나 지방 의회가 개회하여 폐회하기까지의 기간을 말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렇다.

군산 노회 제반 규칙.규정(2013.2016.)집을 보면 번안동의는 그 회기 폐회전이라도 재론하자는 동의다라고 분명히 노회가 만든 규칙으로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덴도 그들은 회기를 1년으로 봄이 타당하다고 하면서 會期 폐회 후라도 回期폐회전이라면 번안동의가 가능하다고 주장하는 것은 억지(불법)로 목사를 청빙하기 위해 폐회 후에도 번안동의가 가능하다는 초법적 주장을 하는 것인데  이제 불법이 밝혀졌으니 늦기는 했으나 원상회복을 시키는 것이 목회자들의 양심이라 할 것이다.

 

"회기가 개회에서 폐회전" 까지라고 하는 것은 규칙이요.  회기 폐회 후라도 1년안()이라는 주장은 주장일 뿐입니다.(규칙은 지키라고 정해진 것이요 주장은 의견일 뿐이다.)

 

군산노회제110회기규칙. 규정 개정위원회 위원들의 면면을 보면 "회기가 1년이라고 주장하던 임시당회장이었던 나xx 목사가 개정위원회 서기이었다는 것은 참으로 아이러니 하다 하겠다".

목회자가 이율배반적인 思考에 젖어 불법을 쫒다가 어떻게 하나님 말씀을 전할 수 있을까요?

 

노회의 규칙을 개정할 정도의 목회자라면 입은 비뚤어졌어도 말은 바르게 해 노회사에 매직 판매사가 되어서는 안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 주장에 동조하는 노회 일부 어르신들은 어디로 갔는지..... 

단물이 좋다고 흐느적 거리다보면, 하나님은 안 보이고 눈먼 봉사가 되어 그 밥에 그 나물이라는 식사거리가 되어서도 안 될 것 아닐까요?

 

노회장님! 군산노회는 총회장을 비롯해  부총회장 여러명을 배출한 노회가 아닙니까??

그리고 총회서기, 공천위원 각종 노른자위는 다 섭렵한 노회로서 부끄럽지 않습니까?

법과 규칙을 지켜 적폐요 고질병인 불법의 암덩어리를 외부의 힘이 아닌 자체적으로  제거하는것이 옳지 않을까요?

     

공인으로 사명을 띠고 태어나신 노회장님 간곡히 부탁합니다.

떳떳하게   규칙이 옳고. 주장이 그르다. 신앙양심의 신음소리를 저버리지 말고 하나님 앞에 우뚝서는 노회장으로 군산노회의 명예를 회복하는데 일익을 담당하심이 어떠실까요???

기대해 봅니다.


전상희(군산노회,군산금성교회,장로) 2018-07-10 (화) 22:35 5일전
노회가 만들고  규칙 규정을 개정한 위원회 서기와 노회장이
규칙을 지키지 않고 노회원들만 지키라는 것은 웃기는 것
아닐까요?
요즘 뉴스의 촛점이 된 대볍원장이 법을 안 지키는것을 보면
아마도 불법의 원조인 군산노회를 모델로 삼고 있는 것은 아닌지.....,
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忩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п ⵶̰߿ 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