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판문점 남북미 정상회담 논평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19-07-01 (월) 11:11 5개월전 2035  

판문점 남북미 정상회담 논평

 

6 30일은 한국전쟁 종전 이후 처음으로 판문점에서 김정은 위원장과 트럼프 대통령이 서로 손잡은 채 군사분계선을 넘나들고 나아가 남북미 정상이 만난 역사적인 날입니다. 작년 판문점4.27 남북 정상회담에 이은 남북미 정상의 만남을 모든 기장교회가 환영합니다. 이번 남북미 정상의 만남은 하노이 북미 정상회담의 결렬 이후의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고 새로운 희망을 일으켜 주었습니다. 평화를 위해 과감히 결단한 남북미 정상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판문점 만남을 통해 형성된 새로운 신뢰 속에서 한반도 평화체제가 확고히 정착되도록 후속 조처가 신속하고도 정확하게 실행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아가 한반도 평화는 남과 북의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대화와 행동을 통해서 보다 현실화될 것입니다. 이제 남북 당국이 민의 뜻을 모아 종전을 넘어 한반도 평화 체제 구축에 더욱 주체적으로 나서기 바랍니다. 우리 민족의 운명은 우리 민족끼리 결정하고자 하는 의지가 선명해지는 만큼 한반도의 평화는 가까이 도래할 것입니다.

 

판문점에서 시작된 평화의 바람이 격동하는 세계에 평화와 공존의 큰 바람으로 확대되기를 기도합니다.

 

2019 7 1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 평화통일위원장 이훈삼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 츲ҺڻȰ 忩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п ⵶̰߿ 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