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논평]문재인 대통령의 제76차 UN총회 기조연설에 대한 논평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21-09-25 (토) 17:58 20일전 472  

문재인 대통령의 제76UN총회 기조연설에 대한 논평

 

우리는 지난 21일 제76차 유엔 총회에서 있었던 문재인 대통령의 종전선언 제안을 크게 환영합니다. 이 땅에서 완전히 전쟁이 끝났음을 당사국들이 함께 선언하는 것은 한반도에 평화를 완전히 정착시키는 첫 걸음이 될 것입니다.

한반도 종선선언을 항구적 평화체제를 향한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는 넘어야 할 과제들과 국제사회의 적극적인 지지가 필요합니다.

종전선언이 새로운 한반도 평화의 활로가 되기 위해서 느슨해진 남북 신뢰관계부터 회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서로를 인정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잃지 말아야 합니다. 불필요한 군비경쟁을 자제하고 서로를 자극하는 언행을 삼가야 합니다. 슬기롭고 과감한 결단으로 남북 교류와 협력의 길을 열어가야 합니다. 한반도 평화를 위협하는 주변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우리 민족의 운명을 우리의 힘으로 개척하고자 하는 의지를 분명하게 행동으로 보여주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번 종전선언 제안이 말로만 끝나지 않고 남북이 평화의 길을 열어가는 출발점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2021925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

평화통일위원장 김희헌

총회 총무 김창주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 츲ҺڻȰ 忩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п ⵶̰߿ 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