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그럴 수도 있다

이영무 (경기노회,예수품교회,목사) 2021-09-25 (토) 12:26 20일전 73  

 

한 성도는 그가 근무하던 직장에서 근거없는 악의적인 루머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분하고 원통해서 잠을 이룰 수가 없었습니다. 당장이라도 사표를 던지고 싶었고 소문을 퍼뜨리는 사람들을 만나서 싸움이라도 하고 싶었습니다. 도저히 견딜 수가 없어서 가까운 기도원에 들어가 울면서 간절히 기도를 드렸습니다.

 

하나님, 억울합니다. 어쩌면 이렇게 없는 말을 만들어 저를 비난할 수 있습니까?”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그의 마음속에서 그럴 수도 있다는 성령님의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이 음성을 듣고 난 성도는 처음에는 실망했지만 곰곰이 생각하고 난 뒤에 그렇지, 세상이니까 그럴 수도 있지라는 결론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마음속에 평안이 찾아왔습니다.

 

세상에 그럴 수가 있느냐?”고 생각하면 마음속에 분노만 가득 찰 뿐 평안이 생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럴 수도 있지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되고 주님의 평강이 찾아옵니다.

 

모든 지킬 만한 것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잠언 4:23)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츲ҺڻȰ 忩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п ⵶̰߿ 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