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노회
박용래

박용래 목사는 31년간(1987~2018) 대전장로교회(대전광역노회)를 섬겼으며, 노회와 총회, 교회연합기관, 사회선교 봉사 등을 헌신해왔다. 총회 서기(제80회 총회)를 비롯하여 총회고시위원장, 선교부장, 교육부장, 충북노회장(1987년), 대전노회장(1994년) 등으로 봉사하였다. 1974년 한국신학대학을 졸업했으며, 덕촌교회 담임목사로 시작하였다.
그 외 경력 : 한신대학교 이사, 대전 YMCA 이사, 대전 NCC 대표회장, 대전 중구 선거관리위원, 충북 민주화운동협의회 의장, 대전 참여자치 공동의장, 대전성시화운동본부 부이사장, 한목협 대전충청지역협의회 대표회장, 기독교연합봉사회 이사장, CBS 재단 이사.
저서: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 [세상을 살려내는 힘],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힘]
   서울북노회
김민수 | 한남교회
 dach2@hanmail.net

한남교회 담임목회. [달팽이 걸음으로 제주를 보다 / 희망 우체통 / 내게로 다가온 꽃들 1,2 / 달팽이는 느리고, 호박은 못생겼다? / 김민수 목사의 365일 풀꽃묵상집 '하나님, 거기 계셨군요!'의 저자이며 <가상현실>이라는 포토폴리오로 2011년 한겨레신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사진작가로 등용했다.
   대전노회
이상호 | 공주세광교회
 sk8404@hanmail.net

이상호 목사는 1955년 충남 부여에서 태어나 1982년 충남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다. 대전노회장, 공주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충남기독교연합회 공동회장, 총회역사위원회 위원장, 전국목회자정의평화협의회 상임의장, 겨레하나 대전충남운동본부 상임대표, 충남NCC 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공주세광교회 담임목사로 지역NCC전국협의회 상임회장으로 섬기고 있다. 세광교회 설립 전 송학교회 담임목사를 지냈으며, 그는 자신을 부여, 서천, 보령 3군계 산골에서 농부의 아들로 태어나 소수 장애우들을 섬기다가 쐐기골 농촌에 들어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시골에 묻혀있음이 행복한 목사다. 저서로는「사랑이 있는 사람들」(2009),「기다림」(2014), 공동시집「일상의 감사」와 산문(시)집「양지마음」(2017) 등이 있다.
   서울동노회
김성 | 예수원교회
 yein1004@hanmail.net

사람에게 하나님을 믿는 마음이 있는 것은 / 나무에 뿌리가 있는 것과 같고 / 사랑함과 측은한 마음이 없으면 / 그 나무 뿌리가 마름과 같도다 / 사랑하는 마음은 물과 같아서 뿌리를 윤택케 하나니 / 가을과 겨울에 나뭇잎이 떨어져도 / 그 뿌리가 마르지 아니 하느니라 / 항상 봄과 같아서 싹이 나고 꽃이 만발하여 / 그 잎이 무성하도다 / 하나님을 공경하고 말씀을 믿으면 꽃이 피고 / 얽히고 설킨 가지마다 열매가 가득하니 / 그 깊음이 있고 심히 크고 달도다 / 그 몸통은 소나무와 잣나무 같아서 / 눈과 서리가 와도 가히 시들게 하지 못하느니라 / 1883년 일본기독교대회에 참석한 이수정(李樹廷)의 한시(漢詩)
   서울남노회
이선규 | 대림다문화센타
ss3373@naver.com

이선규 목사는 경기 금촌교회, 의정부 송암교회, 대전 삼성교회, 서울 광염교회, 서울 금천교회를 거쳐 현재는 대림다문화센타대표로 목회사역을 이어가고 있다.
   전북동노회
신솔문 | 임실전원교회
 k-solomon@daum.net

...
   익산노회
최윤식 | 울밖교회
 cys5204@hanmail.net

현 울밖교회 담임목사. 1979년 한신대학 신학과를 졸업하고 삼기교회에서 목회를 시작하여 군산 성화교회를 개척하여 섬겼다. 1983년 전북서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은 후 1991년 익산 울밖교회를 개척하여 현재까지 섬기고 있다. 익산노회 노회장, 총회 역사유적위원장, 총회 교육위원회 위원장, 익산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역임. 저서 : 「세상 사는 지혜」, 「세상 아는 지혜」
   서울북노회
홍성표 | 예수제자교회
 loveinfaith@yahoo.co.kr

홍성표 목사는 한신대 신학 &대학원(Mdiv)과 목회학 박사 과정(D.min)을 마치고 미국 장로교회(PCUSA) McCormick Seminary(D.min), University of Mobile 대학원, (Baptist)Spring hill college(Theology of Spirituality) Catholic에서 수학했다. 새벽 공동체(서울), 삼산 서부교회(전남), 쌍치 중앙교회(전북), 서울 한신 교회(부목)에서 목회했으며 한국 청소년 선교회 대표, 서울 YMCA 통일 위원회 이사, Emnesty 위원(서울)를 역임했다. 현 예수제자교회 담임목사
   서울남노회
김은일 | 이수중앙교회
 eik-1@hanmail.net

김은일 목사는 "사랑 그 하나만으로도(쿰란) / 교회성장과 목회자의 리더십(쿰란) / 잉태 (쿰란) / 외침 (세바) / 위대한 시작 (세바) / 마음보기 見心(쿰란)" 등의 책을 출판해 많은 사람들과 깊이 있는 하나님의 말씀 세계를 함께 나누고 있으며, 하루하루를 위대한 시작으로 변화시켜 가는 말씀 행함의 삶에 동참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CBS 설교방송, 올렛티비 설교방송 등으로 활동중이다.
   인천노회
이준모 | 인천내일을 여는 집
 naeil1004@hanmail.net

이준모 목사는 서강대학교, 한신대학신학대학원(M. Div), 한신대학사회복지실천대학원을 졸업하였고, 1994년에 인천 해인교회에서 민중선교하는 목사로 목회를 시작하여, 1998년 IMF시기에 사단법인 인천내일을여는집을 만들어 노숙인쉼터, 인천쪽방상담소, 인천계양시니어클럽, 푸드뱅크 등의 대표를 역임하고, 현재 기독교사회적기업지원센터 총괄본부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오랫동안 KSCF에서 활동한 바 있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위원, 인천시 사회복지위원 등을 역임하고, 현재 CBS 수호천사에 출연하고 있으며, 기독교사회적기업지원센터 총괄본부장을 맡고 있다. 저서로는 '해방공동체' 3권, 5권(한울)을 공동저술하고, 역서로는 '예수운동'(한국신학연구소)이 있다.
   전남노회
이기영 |
 kylee3448@daum.net

이기영 목사는 한국신학대학 신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석사 수료, 샌프란시스코대학교 D.min. 과정을 이수하였다. 목회는 천은교회에서 목사 안수 후 한일교회 부목사를 거쳐 목포중앙교회를 시무했으며 미국 뉴욕주에 위치한 임마누엘한인장로교회(미국장로교단)에서 목회를 한 후 은퇴하였다. 전남노회장, 총회 평통위원장 역임.
   경기노회
이영무 | 예수품교회
 bible0721@hanmail.net

한신대학교 신학과, 한신대학교 대학원(Th. M.), 풀러 신학대학원 목회학 박사(D. Min.) 이슬비 전도학교 강사. 국민일보 겨자씨 칼럼에 기고하는 동시에 CBS 방송설교. 극동방송 방송설교. CTS 방송설교. C3TV 방송설교 등을 통해 말씀을 전하고 있다. 예수품교회(경기노회)를 2019년 6월 개척하여 현재까지 섬기고 있다.
   강원노회
김승환 | 생명교회
 shkim7406@hanmail.net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국사학과와 한신대학교 대학원 신학과(Th.M)를 졸업하고, 샌프란시스코신학대학원(SFTS)한국목회학박사원을 수료하였으며, 신용조합연합회, 한국신학연구소,기독교아시아연구원, 연세대원주의대원주기독병원(원목)을 거쳐 원주에서 교회(생명교회)를 개척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다. 교회 목회 외에도, 생명운동에 작은 씨앗이라도 뿌리고 싶어 사모 김용애 원장과 함께 <한울어린어린이집>을 세워 아이들과 함께 놀고, 텃밭가꾸기 등을 통해 창조· 생태영성을 배우면서 자연을 친구로 두는 기쁨을 누리고 있다. 역서로 <<성문 밖의 그리스도>>, <<천년왕국운동사>>, <<경제세게화와 아가페운동>>이 있고, 저서로는 <기다리는 기쁨>>, <<감자같은 희망>>이 있다.
   충북노회
이준원 | 우간다 선교
 panem@naver.com / blog : http://blog.naver.com/panem

이준원 목사는 한신대학교와 동 대학원 Th.M을 졸업한 후 미국 샌프란시코 신학대학에서 목회학 박사(D.Min 영성)를 받았다.
해군 해병대에서 군목, 미국 샌프란시스코 훼어필드 한인교회, 서울 초원교회, 청주 우암교회에서 목회하고 현재 아프리카 우간다에서 선교사로 섬기고 있다.
   전북노회
이윤상 | 성야고보교회
 rev.yoonsang@gmail.com

이윤상 목사는 이색적인 경력을 갖고 있다. 2001년부터 5년간 에스큐브 대표로 일하며 인텔, 컴팩, 한글과컴퓨터, 안철수연구소 등 다양한 업체의 마케팅 컨설팅을 대행했고, 현재는 크리스천해리티지 이사장으로 기독교의 유산을 자라나는 미래세대와 다문화 사역(다문화 가정과 제3세계 유학생)으로 확장시키는 선교전략기획를 구상하고 있다. 한신대학교 신학과, 신학대학원 졸업 후 2007년 전북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으며, 성야고보교회를 섬기고 있다.
   군산노회
이태영 | 수산교회
 workandpray@hanmail.net

이태영 목사는 한신대 신학과, 전북대 생명과학대학원과 전주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는 한신대 일반대학원 신학박사과정(Ph.D, 신약신학) 중에 있다. 전북 순창 광덕교회에서 목회하면서 기독교농민상담소와 지역신문인 ‘주간 순창’을 운영했다. 기독교농촌개발원 원장을 맡아 생명, 노동, 기도의 영성을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기도 했다. 2011년부터는 군산 수산교회를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원어 성경으로 함께 읽어 가는 예수님의 질문’, ‘24절기 신앙묵상집’(공저)이 있다.
   익산노회
진창오 | 꿈너머꿈교회
 
꿈너머교회를 개척하여 담임하고 있는 진창오 목사는 총회 고시위원과 익산노회장을 역임하고, 평택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박사과정을 마친 후, 동아보건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전임교수로 재직하기도 했다. 10년째, 매주 고전 독서 모임, 십자가 갤러리와 공방을 통해 십자가 나눔, 탑천길 걸으며 매일 읽기와 글쓰기를 하고 있다.
① (사) 한국숲해설가 협회 생태 세밀화 고급과정 이수, 다수의 개인 및 단체전을 열었다.
② 자연생태 동요작시와 성경성시 집필에 힘쓰고 있고 지리산 둘레길 콘텐츠 개발 스토리텔링 책임작가로 선정되었다.
③ 저서로는 생태 세밀화 그림일기 『꽃너머 꽃으로』, 생태 세밀화로 만나는 동요집 『꿈꾸는 꽃들의 노래』, 454일 천개의 사색 에세이 『새벽길 별을 보며』, 은혜의 숲속을 걷게 해주는 『말씀을 담은 쉐도우 박스』가 있다.
신청하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